강아지 잘때 몰래 간식놔두기

  조회수 852,620

속삭이는몽자

11 개월 전

#후각테스트
♥몽자 2016년 4월 8일생 여자아이
♥인스타그램
mongja0408

댓글
임수호
임수호 개월 전
이 영상은 몽자가 좋아합니다
토찌밍
토찌밍 5 개월 전
넘나 사랑스러움😭😭😭😭💕💕💕💕💕
구독해주세요
구독해주세요 5 개월 전
진짜 너무 귀엽게 생겼다..
syktq
syktq 5 개월 전
더있는거아냐? 에서 웃겼다 ㅋㅋㅋ
사랑이네김뽜삐
사랑이네김뽜삐 6 개월 전
코촉촉 ~ ㅋㅋ
이가네전화
이가네전화 6 개월 전
몽자 껴안아보고싶다
천사소녀새롬이
천사소녀새롬이 6 개월 전
킁긍킁킁킁킁킁킁킁킁킁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맡는 소리 귀여워유ㅋㅋㅋㅋㅋㅋ
여진kim
여진kim 6 개월 전
몽자놀리기 꾸르잼^^♥
생각하는대로살자
생각하는대로살자 6 개월 전
자다가 깨는거 졸귀네
박cream77j
박cream77j 6 개월 전
아 얘 왤케 기염터짐? 미치겠당 ㅋ
Xxxx Hugo
Xxxx Hugo 6 개월 전
잠이 꿀맛인지 육포가 꿀맛인지..몽자의.고민은 깊어만 가는데..
도연
도연 6 개월 전
강쥐들은 사람보다 후각이 훨씬 뛰어나죠..부 럽다ㅠ
박성진
박성진 6 개월 전
너무귀여워서 구독하구가요~ ㅠㅠ 너무사랑스러워..
빠넘
빠넘 6 개월 전
몽자가 어차피 가까이 놔줄거 아니까 안움직인다는게 학계의 두루미
S Kim
S Kim 6 개월 전
귀여워~~~♡♡♡♡
호두호두
호두호두 6 개월 전
우리집호두랑도 디게닮았어요 ㅎㅎ 흰자도많어 의심도많구..집사들이 잠옷을즐겨입는것두..
BongBong KOO
BongBong KOO 6 개월 전
단발머리 몽실이 같아서 몽자 귀여워 촌스럽고 귀엽고 다해 ㅠ
jason chung
jason chung 6 개월 전
잘보고 있어요 ^^ 볼때마다 예전에 키우던 저희 강아지랑 똑같이 생겼어요 ㅋ 벌써 10년이 넘었네요..웃다가 울다가 하네요.
정리정돈을 잘하자
정리정돈을 잘하자 6 개월 전
ㅋㅋㅋㅋ
이멍망
이멍망 6 개월 전
너무 귀여워요
김민수
김민수 6 개월 전
썸네일 이효리 닮았네
SaliN
SaliN 6 개월 전
썸네일 옷 단추가 간식인줄 ㅋㅋㅋㅋㅋ
Sua Kim
Sua Kim 6 개월 전
나 푸들에 대한 매력을 못느꼈었는데 몽자를 알고나서 푸들이 너무 좋아짐 ㅋㅋㅋ 너무 똑똑하고 사랑스러운생명체! 아 물론 돌봐주신 주인분들이 강아지의 매력을 이끌어준거겠지만 ㅋㅋ
Tina
Tina 6 개월 전
몽자 왤캐 귀여울까
김지현
김지현 6 개월 전
머리 완전 떡져서 간식 줍줍하는거 보니 백수삼촌 생각나누 ㅋㅋㅋㅋ
박상희
박상희 6 개월 전
몽자 볼때마다 귀 뒤집어진게 너무 귀여워요ㅋㅋㅋ큐ㅠㅠ
우리형킹갓좆두
우리형킹갓좆두 6 개월 전
근접샷이 제일 이쁜 강아지
Yuri Erika
Yuri Erika 6 개월 전
몽자가 궁금해~~매일매일
Seon Woo Kim
Seon Woo Kim 6 개월 전
강아지 놀리려고 키우시는거 같아요 ㅋㅋ
형독리타주의갈빙공화국
형독리타주의갈빙공화국 6 개월 전
개가 맞나? 할정도로 사람같닼ㅋㅋㅋ
성이름
성이름 7 개월 전
진짜 개코네
뽀삐
뽀삐 7 개월 전
몽자 예쁘고 귀엽네요 ㅎㅎ 저희집도 푸들키우는데 이름은 뽀삐입니다
nada ma
nada ma 7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집사들 다 해본거구나 .. 나는 콧구멍 완전 앞에 대놓고 막 부담스럽게 뒀는데
권대영
권대영 7 개월 전
한화의~~김성근~~감동님 사랑해~!!
윽찹
윽찹 8 개월 전
여긴 강아지 생각을 너무 과하게 안적고 진짜 표정을 읽는것같음 ㅋㅋㅋㅋ
Alice _
Alice _ 8 개월 전
몽자 ...너 저세상 기여움스......
Micro office
Micro office 8 개월 전
개귀엽네ㅜ진짜ㅠ
yoni yoni
yoni yoni 8 개월 전
몽자야 우리집에 오렴 ㅠㅠㅠㅠ 투머치큐트 몽자
김원경
김원경 8 개월 전
앜ㅋ 냄새 맡을 때 삑삑삑 너무 귀여워 몽자야 ㅜㅜ
염치없는girl
염치없는girl 9 개월 전
진짜 코큰개들 너무귀여움 우리집 몽몽이도 코 크고 눈작은데 완전귀여움 입에넣고싶음
삼태극삼라만상
삼태극삼라만상 9 개월 전
두리번 두리번 거리게 만드네 ㅋㅋㅋㅋ
천년토끼
천년토끼 9 개월 전
몽자 알라뷰!!!
최재혁
최재혁 9 개월 전
누워있으면 떡먹는 생긴다는게 맞네
최성욱
최성욱 9 개월 전
21초 몽자ㅋ
Chard RI
Chard RI 9 개월 전
몽자 너무 매력적이야!!!!
이소연
이소연 9 개월 전
0:24 며늘아가한테 호박고구마로 참교육 당하고 뚱~해진 나문희 슨상님
꽃웃음
꽃웃음 9 개월 전
썸넬 완전 그건데 박진영 남친짤
쥬야
쥬야 9 개월 전
몽자는 정말 귀여워
콩mimi
콩mimi 9 개월 전
몽자 단발머리 너무 이뽀요ㅋㅋㅋㅋ 크흐!!!!!!
아아
아아 9 개월 전
대부분 얼굴이 동그랗게 생겼는데 몽자는 얼굴이 눞힌 달걀형이여서 너무 커엽ㅠ
안온기123
안온기123 9 개월 전
너무귀여워요
으앙
으앙 9 개월 전
0:27 ㅇㅡ
hyeji lee
hyeji lee 9 개월 전
진짜 농담아니고 너무 귀엽..
벤다
벤다 9 개월 전
몽자가 만약 사람이었다면 여장부스탈일거 같음ㅋㅋ
rainy day
rainy day 10 개월 전
푸들 키우고싶다
윤쟈
윤쟈 10 개월 전
제가 자취하는 상황이라 지금 저희 강아지 본가있어서 못보고 있거든요 가끔보고싶을때 몽자보고 위로 받고 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ㅜ 행동이 우리 뚱이랑 비슷해요 귀여워요 애깈ㅋㅋㅋㅋ
HJ C
HJ C 10 개월 전
00:34 코 킁킁거릴때 쿠쿠밥솥 밥 다된 소리같앜ㅋㅋㅋㅋㅋㅋ 취사!
드러머oneto원투
드러머oneto원투 10 개월 전
아니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하자는거야
Roderges Kames
Roderges Kames 10 개월 전
하몽자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ᆞ서은
ᆞ서은 11 개월 전
푸들은 다 이런가?우리 강쥐도 하는 짓이 비스무리ㅋㅋ
사람
사람 11 개월 전
ㅋㅋㅋ자다일어낫는데 간식ㅋㅋ 레알개꿀이다진짜
Omelet오믈렛
Omelet오믈렛 11 개월 전
강아지 무슨 종이예용? ㅠㅠ
난 아직 잘 나가!숙이TV
난 아직 잘 나가!숙이TV 11 개월 전
또 있는거 아니야ㅋㅋㅋ
좋은거가지구있냐
좋은거가지구있냐 11 개월 전
아근데 강아지..키울때 매트같은거 꼭 깔아줘야하나요??
박나래
박나래 11 개월 전
입술 빤닥거리는거봐ㅋㅋ
bianca
bianca 11 개월 전
몽자양 영상은 다~~~~귀여움 특히 힘들때 안좋은일있을때 몽자영상보면 힐링되요~ 글도 재밌고 웃끼고,,,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고마워요~~~♡♡♡
까불이선생
까불이선생 11 개월 전
몽자야 너 강아지인 척 하는 사람이지
밝은침묵
밝은침묵 11 개월 전
저는 푸들중독자 ㅋㅋ 우리 아가랑 너무 똑같아요.ㅋ 우리아가 잘때는 또 몽자 찾아 보는 저예요..이쯤이면 중독자 인증 ㅋㅋ
Barbie Moon
Barbie Moon 11 개월 전
코비게이션 정확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우
김성우 11 개월 전
카메라 구도가 ㅈㄴ웃김
nelli fari
nelli fari 11 개월 전
강아지들도 미각이 있겠죠? 있나요 아니 없나... 대충 그냥 삼키는거 같은데
토낑
토낑 11 개월 전
몽자 코 촉촉해 몽자야~~~~ 😍
이민영
이민영 11 개월 전
01:59 도드라지는 코ㅎㅎㅎㅎㅎ코 너무 귀엽자냐ㅜ몽자 ㅠㅠㅠㅠ
웅이의일상
웅이의일상 11 개월 전
진짜 썸네일때문에 궁금해서 다 눌러보게 되요ㅋㅋㅋㅋㅋㅋ몽자 너무 귀여워요
멍멍
멍멍 11 개월 전
뭉뭉이맴들 하는짓이 다 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저러는깈ㅋㅋㅋㅋ
김현수
김현수 11 개월 전
우리집 강아지랑 닮았다 ㅠㅠ 너무 귀여웡!!~~
오현지
오현지 11 개월 전
아잉ㅇ이ㅣㅅ ! 짜증나 기여워서짜들나ㅠㅠ
김재욱
김재욱 11 개월 전
내가 볼땐 주인님 네셔널지오그래픽(베어그릴스 편집자) 같은 실력자분임 ㅋㅋㅋㅋㅋ미쳤아
과제밭
과제밭 11 개월 전
핫쉬...나만하는짓이 아니구만
Jubilee Kim
Jubilee Kim 11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찬
김찬 11 개월 전
점점 꼬실해지는 겸듕이 몽실이
피아노요정 숑아
피아노요정 숑아 11 개월 전
0:27 누워서 코 움직이는거 너무 귀여워 ㅜㅠㅠㅜ
덕후!일개
덕후!일개 11 개월 전
몽자 사랑해 💓
alex pety
alex pety 11 개월 전
몽자 너 내동생해라 안되겠다 ㅋㅋㅋㅋ
ぱかぱか
ぱかぱか 11 개월 전
かわいいい💓💓
백향원.
백향원. 11 개월 전
몽자야 오늘 부터 입덕할껭 사랑해 김몽자(성 모름 .. 알려주세욥)
*츤데레몽자
*츤데레몽자 11 개월 전
풀네임이 송이몽자래요 ㅋㅋ
Kyla Magparangalan
Kyla Magparangalan 11 개월 전
SO CUTE 😆😍😍
ᅳ꽃송이가
ᅳ꽃송이가 11 개월 전
제목부터 귀염뽕짝이고난리야ㅋㅋㅋ
불당동런커
불당동런커 11 개월 전
아니.. 이 썸네일 보고 어떻게 안들어와여 ㅠㅠㅠㅠㅠ
Leni de Castilho Paula
Leni de Castilho Paula 11 개월 전
❤😚😚😚😚😚😚
IY K
IY K 11 개월 전
몽자야~~ 너무 귀여워~
もねやまもねこ
もねやまもねこ 11 개월 전
여러 번 봐도 귀여움 좋은 😍 오늘은 회사의 점심 시간에, 동료도보고 시켰습니다 ㅋ ㅋㅋㅋ ㅋㅋㅋ 몽자야、최고 네요 ♥ ️ 何回観ても可愛いい😍 今日は会社の昼休みに、 同僚にも観せましたwwwwwww モンジャちゃん、最高ですね♥️
Eugene jung
Eugene jung 11 개월 전
첫 화면 진짜 천사내요♡♡♡ 좌우를 보는것뿐인데도 심쿵ㅜㅜㅜㅜ♡♡♡♡
동그랗게
동그랗게 11 개월 전
ㅋㅋㅋㅋ마지막에 꿈나라 거의 갔었는뎈ㅋㅋㅋㅋ육포에 혼이 쏙들어왔내옄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ㅠ
ᄋᄆᄆ
ᄋᄆᄆ 11 개월 전
ㅋㅋㅋㅋ아 저 표정 규ㅣ요미ㅋㅋㅋㅋ
써니
써니 11 개월 전
구ㅏ여워...
바니밥
바니밥 11 개월 전
아 진짜 몽자 ....홀릭
꼬똥줄리 월드Coton Julie World
꼬똥줄리 월드Coton Julie World 11 개월 전
몽자야.. 이렇게 귀여워서 어떡하지,,
콩닥콩닥콩튜브
콩닥콩닥콩튜브 11 개월 전
ㅋㅋㅋㅋ으악 ㅋㅋ몽자 반응 너무 귀엽 ㅋㅋㅋㅋㅋㅋㅋ울콩이 잘때두 해바야겠어요 ㅋㅋㅋㅋ👍🏻👍🏻👍🏻 자는데 자꾸 자꾸 간식이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수
이영수 11 개월 전
ㅋㅋㅋ 몽자도 다이어트 하고싶을텐데 자꾸 유혹해지 마라염라대왕이나 유혹하지 말고 고기를 달라달라 있지 난 달라~~~
잘못해놓고 시치미 뚝떼는 강아지
02:29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597K
99% Fur 1% Cat
09:50
랙돌열한스푼
조회수 713K
[vlog] started to raise #kitten and #puppy together - first 7 days
20:04
KiSH-Log 키쉬의 브이로그
조회수 30M
A dog's reaction when her owner came back as a gorilla
02:25
A dog who discriminates people lol
02:38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533K
주인 잠못자게 난리치는 강아지
02:12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1.5M
Throw off diet
02:46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983K
A dog's face when I gave her grass...
02:22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1.7M
뭐라하는지 다 알아듣는 강아지
02:18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3M
고양이 겨울집 만들기(시작)
10:47
암컷 고양이 중성화... 수술 부위를 처음 봤어요 ㅠㅠ
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