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지켜야 될 절대규칙

  조회수 395,330

속삭이는몽자

5 개월 전

*몽자 2016년 4월 8일생 여자아이
mongja0408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시골 버스 정류장 - kopost.info/home/o46Ep5WVd7Knzps/bidio

댓글
강기지
강기지 4 일 전
아휴 너무너무 귀여워 사랑스러운 몽자~~~♡♡♡
아픈비
아픈비 19 일 전
몽자사랑 애견사랑~~^^
김경민
김경민 개월 전
모두에게 들어주는것은 아님ㅋㅋㅋㅋㅋㅋㅋ
zz z
zz z 2 개월 전
몽자는 이빨관리 어떻게 해주세요? 치석이 하나도 없네요
전문술
전문술 3 개월 전
정말 몽자는 볼때마다 '개' 귀엽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Jack
Jack 3 개월 전
몽자는 다리를 힘차게 드는구나.
최영금
최영금 3 개월 전
에고 귀여워라~~뒷 발 차기 대박
조찬형
조찬형 3 개월 전
초반 BGM은 짱구에서 나오는 노래를 코드 진행만 바꾼 느낌.
Y. S Choi
Y. S Choi 3 개월 전
치킨 튀기다 시간조절못 해 태워먹은 치킨인줄ㅋㄷㅋㄷ
J별이
J별이 3 개월 전
수많은 강아지 영상을 봤는데 몽자 뭔가 어나더 레벨 느낌나 ㅋㅋㅋㅋㅋ 왜케 귀엽징 ㅋㅋㅋ
Jessica Kim
Jessica Kim 3 개월 전
뭔가 이어지는듯 이어지지 않는 스토리의 영상을 보며 오늘도 몽자를 알아가는구나❤❤❤❤❤☺☺☺☺☺
Jessica Kim
Jessica Kim 3 개월 전
몽자야 네가 들어가긴 너무 작은 가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K
K 3 개월 전
전남친에서 뿜었네
SJ Diana Yoon
SJ Diana Yoon 3 개월 전
썸네일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기지
강기지 3 개월 전
몽자강아지는 너무귀엽고 재미있는 강아지같아요♡
찐빵
찐빵 3 개월 전
뭉자 가방에 들어가는거 개귀엽네 ㅋㅋ
황방글
황방글 3 개월 전
너가 좋아♡
세젤귀쩡
세젤귀쩡 4 개월 전
아 진짜 귀여워🧡
윤석환
윤석환 4 개월 전
여기서 목줄 푼 강아지들 왜케많이보임? 짜증나기 시작하는데
이현석
이현석 4 개월 전
몽자코는유난히반짝거리네요 건강의상징이죠~~ 아빠의가방은 몽자 점유율100퍼~~ 조그마한 움직임도~~♡ 놓치지않을거예요~
s choi
s choi 4 개월 전
얼굴부터 넣냐곸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미
김태미 4 개월 전
긍정적인 뇨자 몽자ㅋㅋㅋ 몽자의세상귀여움한계는 어디까지일까ㅋ
당돌오리
당돌오리 4 개월 전
사랑해 몽자야❤️
이시니
이시니 4 개월 전
몽자야~~사랑해♡
슈리쥬니
슈리쥬니 4 개월 전
흑견 차별하는거 보소ㅋㅋㅋ
김시현
김시현 4 개월 전
몽자야 혹시 사람이니.....?
beny
beny 5 개월 전
몽자 가방 정보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저희집 푸들 아이는 안 들어가서 안고 다니느라 팔 떨어져요.
나에개로와
나에개로와 5 개월 전
썸네일 때문에 보게되요 ...
나는김연아다
나는김연아다 5 개월 전
소두 몽자 니가좋아ㅡ♡♡♡♡
세빠
세빠 5 개월 전
마지막에 집에 와서 닦아줄 때 표정: 아 시원해
Y. S Choi
Y. S Choi 5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긔요밍ㅋㅋㅋㅋㅋ
Junie Chin
Junie Chin 5 개월 전
몽자병... 몽자를 안보면 잘 수가 없어요
꾺꾺치
꾺꾺치 5 개월 전
다른 강아지들은 몽자한테 다가가면 꼭 꼬리흔드는데 몽자는 꼬리 정지상태네ㅋㅋ
이영광
이영광 5 개월 전
몽자보고 힐링~ ㅠ0ㅠ
혁또
혁또 5 개월 전
편안해진다..
김진현
김진현 5 개월 전
:D
Eugene Mercury
Eugene Mercury 5 개월 전
몽자가방을들어가신다
타자치는병아리
타자치는병아리 5 개월 전
몽자가 방에 들어간다.... 몽자 가방에 들어간다....
몽자팬
몽자팬 5 개월 전
몽자 엄빠님 몽콘 내주십시오!!!
SOFL
SOFL 5 개월 전
만인의 연인같은 몽자 ♡♡
plain p
plain p 5 개월 전
짱구 bgm스타일 진짜 몽자에게 찰떡이네요ㅋㅋ
스마일
스마일 5 개월 전
하루의 마무리는 몽자와함께
딸기초코파이
딸기초코파이 5 개월 전
몽자 뒷발차기 인상적임.
すいみんぐゆい
すいみんぐゆい 5 개월 전
귀여워
김진아
김진아 5 개월 전
긔여워... 사랑스러워.... 좋구만~♡
아퐁방퐁
아퐁방퐁 5 개월 전
저게 대체 무슨 컷이죠?? 뭉자 털깎은 미용 이름 잇나요? 푸들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녓는데 뭉자는 넘 귀여오 ㅠ
*츤데레몽자
*츤데레몽자 5 개월 전
몽자엄니컷?ㅋㅋ😁😁
잼민이 동생 짐민이
잼민이 동생 짐민이 5 개월 전
몽자진짜ㅋㄱㄱㄱ얼굴은 쪼매낸데 몸은 짱커ㅋㄱㅋ
청담동개부자
청담동개부자 5 개월 전
가방 들어가는 몽자 너무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로시의 취뽀생활 [ Dorothy's daily life ]
도로시의 취뽀생활 [ Dorothy's daily life ] 5 개월 전
몽자 ! 정말 사람같다는 소문듣고 왔또다 🥰
유니로드TV.
유니로드TV. 5 개월 전
몽자보며 힐링😍
잇힝
잇힝 5 개월 전
채널명 누가지었나여 ㅋㅋㅋㅋ 몽자랑 ㅋ똑같은색 푸들만보면 생각나요
짱이준
짱이준 5 개월 전
0:57 거길 왜맡아ㅋㅋㅋㅋㅋ
김은미
김은미 5 개월 전
😍😍😍몽자😍😍😍
たぬちゅーぶ。
たぬちゅーぶ。 5 개월 전
モンジャ💓いつでもかわいいね🥳👍🐶💝🌈
보나리
보나리 5 개월 전
몽자 만져보고 싶어요!!! 너무너무 이쁘다~ 우리집 강아지도 몽자팬!
Shelby Atkins
Shelby Atkins 5 개월 전
애기야 행복하렴ㅎㅎㅎ
천문양
천문양 5 개월 전
아니 왜 검색어에 "속삭"이라는 단어만 쳐도 맨 위에 "속삭이는 몽자 방귀"라 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리의 성장일기
드리의 성장일기 5 개월 전
2개월차 실버토이푸들 아빠입니다 ㅎㅎ 뭉자는 훈련이 엄청 잘된거 같아요 너무보기좋아요 ㅠㅠㅠ 우리아이는 아직 한참멀었네요 크면서 뭉자처럼 됐으면좋겠네요 ㅎ
고양이
고양이 5 개월 전
같은 푸들 동지로써 지나칠수 업꾼!
황지욱
황지욱 5 개월 전
혹시 여름철에 털 깍아서 관리 하시나요?
당당흔별
당당흔별 5 개월 전
몽자 너무 커여워요!!😍😍😍😍😍
이은진
이은진 5 개월 전
0:27 몽자 작은가방에 들어가보겠다는 몸부림 ㅋㅋㅋㅋ 몽자 가방이란 가방은 매고있으면 다 들어가려고할듯ㅋㅋ
SU
SU 5 개월 전
갈색 형체가 보이자마자 미소가 살짝나옴
뚜이뚜이
뚜이뚜이 5 개월 전
아니..내가 분명 4만명일때부터 봣는데...벌써 60만이 넘엇어...몽자 100만되도...나 잊으면 안돼....
유영서
유영서 5 개월 전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
지영
지영 5 개월 전
몽자 또 보러 왓어여 아 정말 넘 사랑스럽다
도시책방
도시책방 5 개월 전
몽자 보면 마음이 참으로 편해져요 .. 몽자가 사람이라면 힘들때마다 푸근히 받아주는 그런 친구일것 같아요
Jennifer Jung
Jennifer Jung 5 개월 전
몽자는 나를 모르지만 나는 몽자를 알지. 오늘도 출첵 완료 몽자귀여유ㅠㅠㅠㅠㅠ
클로이
클로이 5 개월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보다작은가방에 들어갈려고하는거 왜케 귀여워ㅜㅜ납치하고싶게쒸
너너
너너 5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가방 안에 앞발만 쏙 들어가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ㅜ
뽀뽀뽀TV
뽀뽀뽀TV 5 개월 전
이빨둘어내는거보니 사람잡것다
산이와웅비왈왈티비
산이와웅비왈왈티비 5 개월 전
아잌ㅋㅋㅋㅋ가방에 들어가려는 몽자 넘 귀엽땅ㅋㅋㅋㅋ
쭈꾸미
쭈꾸미 5 개월 전
자막 너무 웃겨ㅠㅠㅜㅠ몽자 사랑해
김종선
김종선 5 개월 전
진짜 한번만이라도 만나보고싶다 몽자씨...
Kim’s home cooking
Kim’s home cooking 5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진짜 표정봐 몽자는 리얼 사람임
자몽
자몽 5 개월 전
와 진짜 이름 기억 안나서 썸네일 푸들 쳤더니 바로 나왘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ㅎㅋㅋㅎㅎㅋ
성진박
성진박 5 개월 전
아 몽자 기여웡ㅎㅎ
덕후놀란
덕후놀란 5 개월 전
무슨 종류의 강아지 인가요?
*츤데레몽자
*츤데레몽자 5 개월 전
토이푸들이래🐕요 😁 귀여워요~~♡
소정이의 스윗정원
소정이의 스윗정원 5 개월 전
아 몽자 너무너무 귀여워요 ,, 8ㅅ8 🥺❤️
꿈미네집 - 두치랑 세치랑
꿈미네집 - 두치랑 세치랑 5 개월 전
ㅋㅋㅋㅋ 몽자 너무 웃겨 ㅋㅋㅋ😍😍😆😆😍
쑤니생활 -Poledance, Vlog
쑤니생활 -Poledance, Vlog 5 개월 전
하품이 화난표정 같아용 ㅋㅋㅋ
흔한죠죠러
흔한죠죠러 5 개월 전
대부분의 동물들의 리액션은 혜자지만 몽자는 그중에서도 갑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베마리 Abmari Cat TV
아베마리 Abmari Cat TV 5 개월 전
2:05 몽자 클로즈업
배연주
배연주 5 개월 전
저도 강아지 키우는 입장으로서 개 목줄 좀 풀지 맙시다
나은서
나은서 5 개월 전
까다로운 년 몽자❤❤❤❤
소윤ᙏ̤̫
소윤ᙏ̤̫ 5 개월 전
오늘 기분이 조금 별로였는데 몽자보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너무 매력있게 생겨서 약간 장난치면서 사람 위로해줄거같은 느낌 몽자가 최고야
아토랑With ATO
아토랑With ATO 5 개월 전
와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또리의 정원Vlog
또리의 정원Vlog 5 개월 전
자신감 넘치는 뭉자의 저 눈빛.. 몸짓 ..너무 귀여워🤩🤩🤩
Yeah!! Shin
Yeah!! Shin 5 개월 전
너무 귀엽다
온뇨
온뇨 5 개월 전
몽자랑 사월이 한번 만날수없나요ㅜㅜ??
dyeksp
dyeksp 5 개월 전
0:40 몽자 ㅋㅋ 올리브
왓슨이엄마
왓슨이엄마 5 개월 전
여기가 바로 그 썸네일 맛집 몽자네인가요
ᄋ수민
ᄋ수민 5 개월 전
몽자 개짜증나네 너무귀여어ㅠㅠ
연이
연이 5 개월 전
몽자 납작복숭아 같아요 사랑해 몽자야
김꾸꾸
김꾸꾸 5 개월 전
저 쪼꼬만 가방.. 우리 강아지 산책가방.. 똥봉투, 휴지, 물통 넣고 다니는 가방...
쬬잉.
쬬잉. 5 개월 전
하 ㅠㅠㅠㅠ 코 촉촉한것봐 ㅠㅠㅠㅠㅠㅠㅠㅠ
뿌뿌
뿌뿌 5 개월 전
핵귀
루디샤
루디샤 5 개월 전
몽자는 귀여운 여자아이 사랑받고 있네요. 주인을 너무 사랑합니다. 보면서 힐링합니다.
BongBong KOO
BongBong KOO 5 개월 전
다리를 왜 들어줘? ㅋㅋ 미치겟네 진짜 ㅋㅋㅋ 상여자네 ㅋㅋㅋ 자신감 개넘쳐 ㅋㅋㅋㅋㅋ
UwU
UwU 5 개월 전
What are you guys doing without me?
02:27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683K
The butler who went out
02:15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811K
Freak (Prod. Slom)
3:53
Various Artists - Topic
조회수 189K
대패 두루치기 '나만의 비법 소스' 알려드릴게요!
11:33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조회수 265K
사실 널 좋아해
03:07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122K
A dog who sticks out her face whenever she has a chance
02:19
The Behavior of a Dog in Dealing with a Frightened Child
05:52
천재견 사월이sawol
조회수 3.4M
tried talking to a sleepy dog
02:18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971K
A dog who got scolded for being loud
02:02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992K
A dog who's excited everyday
02:23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599K
Every morning I didn't know my dog's behavior
08:18
천재견 사월이sawol
조회수 23M
A dog who wants to save her owner out of danger
03:04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450K
The reason a dog whines every night
02:32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438K
Freak (Prod. Slom)
3:53
Various Artists - Topic
조회수 189K
대패 두루치기 '나만의 비법 소스' 알려드릴게요!
11:33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조회수 265K
(ENG)앵두 꼬물이 시절부터 함께한 꽃바구니
4:44
산골짜기동물칭구Valley Cat Friends
조회수 26K
이 녀석을 이뻐하지 마시오
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