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보면 렉걸리는 강아지

  조회수 1,185,783

속삭이는몽자

개월 전

몽자 2016년 4월 8일생 여아
mongja0408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Baby Blues - kopost.info/home/wJZr3dGam7Cn1Ww/bidio

댓글
Bazzi
Bazzi 15 시간 전
진심 뭉자 넘 귀엽다 저 눈봐 푸들 중에 넘 예뻐
거봉
거봉 15 시간 전
12월에도 모기 있슴당..ㅠ
이준서
이준서 일 전
전기모기채로 모기잡아요
뭉지Moongzi
뭉지Moongzi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가나초콜릿
가나초콜릿 2 일 전
아놔 ㅠㅠ 개웃겨서 숨이 안 쉬어져 도랏나ㅕㅕㅋ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두뚜
뚜두뚜 3 일 전
깊은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웃기니
김결희
김결희 3 일 전
넘귀여움
Diana Ragub-Schwartz
Diana Ragub-Schwartz 4 일 전
poor little doggie. shes soo scared.
26F14 Sharon 이나영 Lee
26F14 Sharon 이나영 Lee 5 일 전
그럼 광수랑 천적인가...?
율무김치
율무김치 5 일 전
아무리 생각해도 이 가족은 서로 장난치기 위해 만났다... 그렇지 않고서야 몽자 콧구멍을 보여줄리가 없어..
홍승연
홍승연 6 일 전
너무 귀여어어어엉 ㅜㅠㅠㅠㅠㅠㅠㅠㅠ
jmp p
jmp p 8 일 전
ㅍㅎㅎ
youngjun823
youngjun823 9 일 전
넘 귀엽ㅠㅠ
김정민
김정민 11 일 전
0:28 0:50 몽자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엽고 사람같고 혼자 다 해 ㅠㅠㅠㅠ
모아
모아 13 일 전
아ㅜㅠ 진짜 제 최애영상이에요ㅠㅜ❤
JULIET TUBE
JULIET TUBE 1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강아지는 모기있으면 짖어서 나 모기도 안물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
문어 14 일 전
몽댜 사랑해💚
유은재
유은재 14 일 전
와미치겠다개꿀귀존나귀엽다
히듄씽어
히듄씽어 15 일 전
기여웤ㅋ
오우야
오우야 15 일 전
1:45초 에나오는 개껌 강아지 이빨한테는 좋은데 몸에 안좋다고 들었어요ㅜㅜ
정성환
정성환 15 일 전
지능이 높으면 높을수록 강쥐가 모기를 무서워한답디다. 우리 선비도 무서워함
이상한나라의 호빵
이상한나라의 호빵 1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자 개웃겨
뭉티즈
뭉티즈 16 일 전
우리강쥐도 파리보면 내옆에와서 바들바들떠는데 무서워서 꼬리내려가있고 ㅋㅋㅋ
배배생활
배배생활 1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유ㅗ
김민정
김민정 17 일 전
00:48 헐 저희집 이불이랑 똑같아요.. 완전 신기 저거 제 최애 이불ㅠㅠㅠ 10년도 더 전에 산건데 몽자 보러왔다가 괜히 반가움 느끼고 가욬ㅋㅋㅋ
2 sc
2 sc 17 일 전
무슨 개가 이렇게 표정이 풍부해 ㅋㅋㅋㅋ 표정관리못하는것도 알아보겠네 ㅋㅋㅋ
리베라
리베라 17 일 전
진짜 귀엽네
개작두단두대
개작두단두대 18 일 전
얘도 모기가 심장사상충을 옮기는 못된벌레 라는 것을 아는 모양이네.... 심장사상충이 지금은 약도 좋아지고 치료도 할 수있지만, 예전에는 아이들 한테는 정말 못된병이니까..
야왜
야왜 18 일 전
01091464631
៖ ៖
៖ ៖ 19 일 전
몽자 진짜 사람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5회차 사신 분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lia Shin
Julia Shin 19 일 전
우리집 포도도 ㅋㅋ
냥하
냥하 20 일 전
넘 귀여버어우ㅜㅜㅜㅜ
윙가르디움레비오우사
윙가르디움레비오우사 20 일 전
부들부들 절귀탱ㅋㅋㅋㅋㅋㅋㅠㅜ납치헤버리곳싶당
김뾰뾰
김뾰뾰 2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악 미치갓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든피아노_Pianist Jihye
이든피아노_Pianist Jihye 21 일 전
자세ㅋㅋㅋㅋㅋ
이윤아
이윤아 22 일 전
ㄷㄷ
유림
유림 22 일 전
너무 귀여워서 바로 구독했어요 ㅋㅋ!!
멀린
멀린 22 일 전
이지윤 바보
무지
무지 23 일 전
브금이나 효과음 넘 찰떡 ㅠㅠ 어디서 따오시는건가요 너무 궁금해요 !!
하리보
하리보 23 일 전
세젤귀몽자...
카야
카야 24 일 전
아니 뭐 이런 영상찍기 딱 좋은 강아지를 봤나 ㅋㅋㅋㅋㅋㅋ 다리떠는 거 맘 아픈데 웃곀ㅋㅋㅋㅋㅋㅋㅋ
그레이스TV
그레이스TV 24 일 전
얘표정만봐도 힐링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유하진
유하진 24 일 전
소리 때문일 가능성이 있어요~저희가 다니는 수의사 선생님이 그러셨는데 얘민한 애들은 시력이 나쁜대신 청력이 뛰어나서 특정 소리에 얘민한데 정확히 한 곳의 소리가 아닌 윙윙거리고 돌아다니는 전체 울림으로 듣기때문에 겁을 먹는대요. 참고로 울 강쥐는 파리,모기 나타나면 호박집에 들어가서 눈만 내밀어요.벌벌떨고 짖고~
윤주영
윤주영 25 일 전
어후 썸네일 아주그냥 대기업회장님이십니다요
sandstormkang
sandstormkang 25 일 전
똘똘한 귀요미 몽자야 간식 먹다가도 모기만 보면 얼음땡 되는거야?ㅋ 나쁜 모기네 울 몽자 놀라게 하고 말야.나쁜 모기 몽자 있는곳에 나타나지 마라😁
_혜리
_혜리 25 일 전
저기 나오는 오리 인형 이름..뭔지 아는분 ㅠㅠ넘 귀여워
앙버터
앙버터 25 일 전
그 자연인이라는 프로에 말벌 쫓는 아저씨 생각나네요 사람들이 전생에 말벌한테 죽은 꿀벌이었을 거라고 했는데 몽자는 전생에 말라리아로 죽었던 게 아닐까요?? ㅎㅎ
스텔라Stella
스텔라Stella 25 일 전
1:04 썸넬 보려고 들어온거
s.m JO
s.m JO 26 일 전
저도 모기 정말 싫어요 저 맘 알아요. 울뽀삐도 저러구요. 주인이 잡느라 부산 떨어서 그게 싫을거에요.ㅎ 몽자 모기 노려보는 흰자 띤 눈매가 귀여워요😍
C.H.K.
C.H.K. 26 일 전
몽자 얘 왜 방송잘하는데??
HanJo Kang
HanJo Kang 26 일 전
눈빛이 살아있는 댕댕이
아아
아아 26 일 전
강아지는 모기 물리면 심장사상충에 걸릴 수 있어서 위험해여
황구보신탕 팔아서 구독자 30명 만들기
황구보신탕 팔아서 구독자 30명 만들기 27 일 전
이거 강아지는 모기물리면 심장사상충때문에 죽을수도 있다는데 여방접종 하셨겠죠?
알감자
알감자 27 일 전
0: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왜케 귀엽구 웃겨 진쨔
사는게니나노Ninano
사는게니나노Ninano 27 일 전
ㅋㅋㅋㅋ찐귀여움
Seo Jiwon
Seo Jiwon 27 일 전
ㅋㅋㅋㅋㅋ핵귀여워
Dori NAM
Dori NAM 27 일 전
진짜 웃기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ㅋㅋㅋ
중요한건말이지
중요한건말이지 27 일 전
발가락 덜덜...ㅋㅋㅋㅋㅋ ㅋㅋ 아놔 쓰러지겠다 몽자야 ~~>,
피욘
피욘 28 일 전
아니 강아지 보고 있는데 왜 내가 찔리지 ㅋㅋㅋㅋ 모기 발견하면 하는 행동이 나랑 똑같다고 ㅋㅋㅋㅋㅋㅋ
WAWA ASMR 와와
WAWA ASMR 와와 28 일 전
ㅋㅋㅋㅋ몽자썸네일보고 안들어올수가 없었네요😂💓
송신협
송신협 28 일 전
이 아이는 분명 사람일거얌...강아지의 탈바가지를 쓴 사람일거야 ㅋ
샤랄라
샤랄라 28 일 전
몽자 너무 귀여워😍
연디고
연디고 28 일 전
귀여워라ㅠㅠㅠㅠㅋㅋㅋㅋ
김수빈
김수빈 28 일 전
몬자 몬생긴자몽
문성공노란계절
문성공노란계절 29 일 전
오메 사랑스러운 푸들 몽자야 건강해♥♥♥
전경희
전경희 29 일 전
겁쟁이ᆢㅋㅋ 귀엽워
안동가을사과
안동가을사과 29 일 전
몽자~사람인데 개탈쓴거아닌가.귀여웡♥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29 일 전
썸넬: 몽자: 어이 모기 어서오고
이성훈
이성훈 29 일 전
사람이다... 사람이야.... 이 개는 사람이 분명해.....
유형주
유형주 29 일 전
레알 강아지 시트콤이네
김RG
김RG 29 일 전
무슨종이예요? 개귀엽네요
그림그리는잎새
그림그리는잎새 29 일 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이
찬이 29 일 전
진짜 최애영상... 이건 몇 번을 봐도 계속 귀여워 ,,, 왜 안 질려 ㅠㅠㅠㅠㅠㅠ몽자 사랑해 하트하트
마시쪙고기
마시쪙고기 개월 전
좆기쉑 몽자한테도 민폐 끼치누
김블리
김블리 개월 전
모기ㅡ트라우마있나봐여ㅜ안쓰러ㅡ떠는것두
머여캣
머여캣 개월 전
만약에 잡는 소리로 놀라는거면 소리를 지르면서 잡는게 어떨까요 그럼 두배로 스트레스인가,,,,,ㅎ
woo _sophia
woo _sophia 개월 전
코랑 입 클로즈업 하는거 진짜 내스타일이당ㅋㅋㅋ
파랑새
파랑새 개월 전
울집 개는 날라다니는 해충들을 죄다 입으로 잡겠다고 입벌려서 재빠르게 해충에게 달려들어 확 닫아요 그래서 "탁탁탁" 소리가 나요
경의
경의 개월 전
혹시 어느 지역에서 분양받으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저희 집 강아지는 진주에서 분양받아왔는데 모질이며 성격이며 얼굴이며 너무 비슷해서 분양받아왔던 샵에 형제가 있었는데 혹시나해서요 ㅎㅎ
*츤데레몽자
*츤데레몽자 26 일 전
예전영상에 가정분양이라고 나왔어요😁
해슬
해슬 개월 전
앜 어쩜 저리 표정이 다양할수가있지 개귀여워 진짜♡♡
초롱이네 Chihuahua
초롱이네 Chihuahua 개월 전
제가 아는 강아지들 중에 몽자가 제일 매력적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 몽자 더더더 이쁨받아랏!!😆
삡삐
삡삐 개월 전
아ㅋㅋ제일웃긴개야ㅋㅋㅋ놀리고싶은개
김보라
김보라 개월 전
간식먹다가 모기보고 ‘ㅠ’....
김김
김김 개월 전
강아지한테 모기 안좋대요 조심하세요오
김정민
김정민 개월 전
일본뇌염모기가 있나 왜저래요 ㅋㅋ 개도 모기 물리겠죠?
ᅡᅡᅡ
ᅡᅡᅡ 개월 전
모기혐오ㅋㅋㅋㅋ
빵순이
빵순이 개월 전
사람같다 ㅋㅋ
쿠션
쿠션 개월 전
너 코미디빅리그에 개그맨 지원 해보는거 어떠냐
smekn
smekn 개월 전
앜ㅋㅋㅋㅋ편집을 너무 잘하셨어요 ㅠㅠㅠㅠㅋㅋㅋㅋㅋ너무 웃김. 긴장 로딩 음악도 넘 적절
로히
로히 개월 전
저희강아지두 모기랑 특히 파리를 정말 무서워해서 ㅠㅠ 파리 들어오면 집 전부 비상이랍니다ㅜㅠ 날라다니는 소리를 무서워하나봐여 ㅠㅠ 겁쟁이 솜뭉치들 ㅠㅠ
수산남
수산남 개월 전
몽하면서 새침하면서 놀라면서 깜찍한 표정
윸해한금자씨
윸해한금자씨 개월 전
1:04 몽자 왜 모기만 나타나면 발바닥 합장하냐...
뽀시래기
뽀시래기 개월 전
아놯ㅎㅎㅎㅎ 미친듯 귀엽다
김내이름 김연탄
김내이름 김연탄 개월 전
몽자~~너~~~~어 사람이지 몽자탈을쓴 ㅎㅎ 암만봐도 사람같오~^^
Hyojin Lim
Hyojin Lim 개월 전
진짜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
대발이
대발이 개월 전
정신적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 뭔가 이상한데 뇌가 이상한가
러브로코코
러브로코코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현웃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겸듕이
겸듕이 개월 전
넘모 귀여우다ㅜㅜ
YJ Lee
YJ Lee 개월 전
저거 모기가 무서운게 아니라 모기 잡을때 주인이 손바닥으로 치는 소리가 싫은거임
민트초코마니아
민트초코마니아 개월 전
썸넬보고 몽자가 다리꼬고 앉아있는줄 알고 깜놀해서 들어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시티미라클 버디[팬튜브]
시티미라클 버디[팬튜브] 개월 전
어뜨께 몽자 고장났어요 귀여어여
99% Fur 1% Cat
09:50
랙돌열한스푼
조회수 712K
Eng) My corgi is too much talker!
04:51
아리둥절 Ari the Corgi
조회수 530K
[vlog] started to raise #kitten and #puppy together - first 7 days
20:04
KiSH-Log 키쉬의 브이로그
조회수 30M
Pretend To Pet Your Dog Challenge
04:55
시바견 곰이탱이여우
조회수 3M
A dog challenging the Toilet Paper Wall (Eng Sub)
02:02
100 days with Dodo and BBIBBI(feat. arong)
13:51
아롱이네 ArongHouse
조회수 7M
천둥소리 듣고 놀란 강아지
01:58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2M
Dog that mess with owner while he's sleeping
03:25
시바견 곰이탱이여우
조회수 960K
산책 대신 간식으로 퉁치자고 말했더니..
2:28
아리둥절 Ari the Corgi
조회수 145K
양 치는 개, 소 치는 개는 있어도 소 치는 고양이는 처음 보는 듯...?
18:20
EBS 세나개 x 고부해 - 왜그러냥? 귀엽개!
조회수 238K
만약 곤충이 사라지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feat. 곤충고기)
6:25
고구마머리 TV , '만약' 유튜버
조회수 41K
고양이 겨울집 만들기(시작)
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