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잡으면 굳어버리는 강아지

  조회수 722,316

속삭이는몽자

년 전

#뚱뚱이꼬리#식겁
♥몽자 2016년 4월 8일생 여자아이
♥인스타그램
mongja0408
♪bgm
kopost.info/home/uouxysajgKrbs6s/bidio

댓글
김응찬
김응찬 개월 전
존나귀엽다 ㅠㅠ..
J피스타치오
J피스타치오 개월 전
아 내가 다 싫어 ㅠㅠㅠ
새벽의푸른 별
새벽의푸른 별 2 개월 전
우리 강아지는 꼬리 잡아도 가만히 있는데 진짜 순한거네용..근데 엎드려는 죽어도 안합니다..강아지가 앉아 할수 있고 건강하고 오래오래 살면 되지ㅎㅎ
짜릿해말티즈가 최고야
짜릿해말티즈가 최고야 2 개월 전
꼬리만지면 똥꼬닦는줄 알고 내리더라
김해수
김해수 2 개월 전
왜 개 괴롭혀요 ㅡㅡ
HIT _
HIT _ 3 개월 전
무슨 기분일까...ㅋㅋㅋㅋ사람입장에선 엄빠가 빵댕이 잡고 안놔주는 느낌...?그럼 나같아도 몽자처럼 쳐다볼듯
세계
세계 3 개월 전
똥글납작
ᅳ아이들의 영웅
ᅳ아이들의 영웅 3 개월 전
0:21
감군대
감군대 3 개월 전
썸넬유난히귀엽네
박은비
박은비 3 개월 전
푸들은 어렸을적 단미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아픔의 기억때문에 꼬리 만지는거 싫어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저희 강아지도 꼬리만지는거 싫어했어요
신종우
신종우 3 개월 전
하기싫은데 억지로 말듣는거같아ㅋㅋㅋㅋㅋ
Jack
Jack 3 개월 전
인형 물고 도망간다ㅋㅋㅋㅋ
다람쥐
다람쥐 3 개월 전
이집강아지의 마력의 끝은 과연..
nyz1835
nyz1835 3 개월 전
이건 무슨의미지...
최mystar_JIY
최mystar_JIY 3 개월 전
강아지꼬리 잡는거 아녜요.실망입니다
boyoung yu
boyoung yu 3 개월 전
몽자 견종이 먼가요?? 토이 푸들?
김멍멍
김멍멍 3 개월 전
몽자는 대범하고 활발한 거 같으면서도 소심해
딸라사
딸라사 3 개월 전
1:08 🐶빡치는데 주인이라서 물지는 못하겠는 강아지
조미료
조미료 3 개월 전
1:09 사나운척하지만..손꾸락을 햝아주는 귀여운 멈머
go youngjae
go youngjae 3 개월 전
강아지 데리고 살고싶은데 일나가있으면 혼자외로울까봐 못키우고있어요. 근데 몽자 보면서 대히만족해요. 넘귀엽다.ㅠ
노빠꾸
노빠꾸 3 개월 전
강아지가 싫어하는데 꼬리를 왜 만지세요ㅡㅡ 이런건 컨텐츠로 만들지마세요
텐텐
텐텐 3 개월 전
몽자는 호기심도 많고 ㅋㅋㅋ 은근순종적인듯아닌듯
이유진
이유진 3 개월 전
몽자 진짜 납작복슝아 같아요 ㅠㅠ 심쿵
Irene M
Irene M 3 개월 전
긍데 꼬리 잡음 다른개들도 싫어해용 ..응꼬가 아픈건지 뭔지 . 암튼 아가가 싫다는데 자꾸 안만졌움 .. 하는 바램이.
표로롱LIN
표로롱LIN 3 개월 전
썸네일 왤케 웃겨요 빵터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heaven
heaven 3 개월 전
몽자 귀여워😘
김성민
김성민 4 개월 전
1:01
저하늘의별
저하늘의별 4 개월 전
우리집애는 꼬리잡으면 가차없이 손물어버림
이요키
이요키 4 개월 전
자야돼는데.. 1일 3몽자💖
별이네
별이네 5 개월 전
귀팔랑거리는거왜케 커엽..
성진박
성진박 5 개월 전
아 몽자 기여웡ㅎㅎ
닥스훈트 그리고 일상 dachshund and daily life
닥스훈트 그리고 일상 dachshund and daily life 5 개월 전
몽자: 내꼬리 왱ㅠㅠ
뉴균갸
뉴균갸 5 개월 전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왜캐사람같지
문지기
문지기 5 개월 전
와 썸네일 송형준아니냐...개똑가타
삐삐맘
삐삐맘 6 개월 전
ㅎㅎ 꼬리잡으면 얼음!! 아르릉 기여웡
렌다
렌다 6 개월 전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될넘될
될넘될 6 개월 전
편집이 오묘하게 진짜 잘하심.. 촬영도 어떻게 저각도가 나오지
조성준
조성준 6 개월 전
몽자가 뭐라고 하는거같은데 뭐라는건가요
Christine Chung
Christine Chung 6 개월 전
괴물같이 생겼다. 이렇게 못 생기고 이상한 짓 하는 푸들 첨 봤다
이민지
이민지 6 개월 전
잘못 꼬리잡으면 척추손상...나갈것같아여 ㅋㅋ
김성민
김성민 6 개월 전
1:00
ᅲᅲ
ᅲᅲ 6 개월 전
호빵 움직이는 거랑 눈치 보는 거 ㅠㅠㅠㅠㅠㅜ너무 귀여워용유ㅠㅠㅜㅜㅜㅋㅋ ㅋㅋㅋ진짜 사람 같음ㅠㅠ
yb jh
yb jh 6 개월 전
강아지 민감한 부위라 싫어하는데 왜 잡아요.. 이런 컨텐츠는 만들지 마세요....
전희옥
전희옥 6 개월 전
마지막 표정 미쳤다진짴ㅋㅋㅋㅋㅋㅋ
이소정
이소정 6 개월 전
아아아아아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 곱슬통통강아지 최고
뭉이TV
뭉이TV 6 개월 전
몽자는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ㅎ
두부
두부 6 개월 전
해명하세요 왜 몽자 꼬리에 붓이 있는거죠? 이거 인형이죠? 그렇죠?
가슴뛰는상상
가슴뛰는상상 6 개월 전
아 몽자 넘 귀엽구 착하구 ㅜㅜ♥️
Cadis Etrama Di Raizel
Cadis Etrama Di Raizel 6 개월 전
급 궁금한거 꼬리는 귀척 할려 있는곤가
이지호지호
이지호지호 6 개월 전
다시봐도 몽자는 사람이군...
4StringKing
4StringKing 6 개월 전
1:08 물려다가 핥아보자 ㅋㅋㅋ
신현준
신현준 6 개월 전
잘못하면 트라우마가 생길수가 있어요!!!
ksm
ksm 6 개월 전
싫어하는 티를 팍팍 내내요 적어도 영상에서 안물린게 다행..
김준성
김준성 6 개월 전
ㅋㅋㅋ 몽자보면 집에있는 저희 초코가 너무생각나네여 ㅋㅋ
강한새
강한새 6 개월 전
오는처음 영상봤는데 암컷인가요 수컷인가요? 이쁜여자처럼 생겼어요 ㅋㅋ
stina kri
stina kri 6 개월 전
1:09 이거..멈뭄미로 말하자면 "이번 한 번만 봐줄게" 입니다..긴장하셔야 겟어용😎
쎄졸리[C'est Jolie]
쎄졸리[C'est Jolie] 6 개월 전
어떻게 나보다 표정이 많지? 와 애견계의 여우주연상감이네요! ㅎ
김유정
김유정 6 개월 전
저희강아지는 꼬리가없어요ㅜㅜ
Jamie Noh
Jamie Noh 7 개월 전
여기가 썸네일로 유명하다는 곳이군요 ㅋ
지민인뎁소?
지민인뎁소? 7 개월 전
님 개가 님 엉덩이 만젔으면좋겠음 상대방 기분 생각하셈 아유 ㅉㅉ
강아G
강아G 7 개월 전
꼬리 잡는건 강아지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래요..
이응
이응 7 개월 전
몽자 매력 뿜뿜
멸치
멸치 7 개월 전
!강아지는 꼬리잡는거 안좋아해요!
정희
정희 7 개월 전
너무귀여워
애플망고
애플망고 7 개월 전
머리 쥐뜯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선유
김선유 7 개월 전
아니 ㅋㅋㅋㅋㅋ 머리 쥐뜯고 싶어 뭔데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김아카이누
김아카이누 7 개월 전
벌크업 강아지
나보다 이쁘고똑똑하고착한 친구야
나보다 이쁘고똑똑하고착한 친구야 7 개월 전
1:39 맛있니 몽자야..?
장다롱
장다롱 7 개월 전
몽자는 여자인가요 남자인가요???
백종민
백종민 7 개월 전
종이 뭔가요
I I
I I 7 개월 전
표정이 완전 맹견인데 ㄷ..
월월리
월월리 7 개월 전
강아지는 꼬리만지는거를 싫어한다고 하네요!
원규미
원규미 7 개월 전
귀여운짓은 다하고있네.. 너 너무이뻐.. 오래 건강하게 살으렴.. 무지개다리 건너게 되면 나도 눈물날거같아... 16년 키운아이 보냈거든.. 건강해.. 아프지말고
KOHOZ HO
KOHOZ HO 7 개월 전
얘 너무 못생겼는데 귀여워 ㅠㅠ
좆구마깡
좆구마깡 7 개월 전
썸네일 욕망 가득한 푸들같음
기가안막힌사람.
기가안막힌사람. 7 개월 전
앙!
BJ육수
BJ육수 7 개월 전
뭉자는 어떤견종인가요..?
좸좸
좸좸 7 개월 전
아진ㅁ자세상ㅇ귀여워
하ᄏ
하ᄏ 7 개월 전
몽자 종이 뭐가용
ᄋᄋᄋᄋ
ᄋᄋᄋᄋ 7 개월 전
꼬리 잡으면 굳어버리는게 아니고 잡고있으니까 안움직이지.. 뒷발도 잡고있어봐라 똑같지
ps youngjun
ps youngjun 8 개월 전
얜 진짜 왜케이쁘냐 진짜ㅋㅋ
조현덕
조현덕 8 개월 전
승질나게하면 손모가지를 확 깨무러뿌려!!!
성진박
성진박 8 개월 전
아 몽자 귀여웡ㅎㅎ
송백령
송백령 8 개월 전
1:00 꼬리놓을때 효과음이 너무 찰떡이라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i z
zzzi z 8 개월 전
마지막 표정ㅋㅋ아이고ㅜ귀엽ㅋ
터혀니Recorder
터혀니Recorder 8 개월 전
0:51 보고 빵터짐ㅋㅋㅋㅋ
김큐믱_
김큐믱_ 8 개월 전
몽자는 너무 착하고 귀엽다 꼭 우리 집 강아지 뭉치 닯았네
Yeoljoo
Yeoljoo 8 개월 전
1:45 포켓몬스터 쥬벳
지연
지연 9 개월 전
화난것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ㅠㅠ
Isabella .K
Isabella .K 9 개월 전
이 채널 썸넬 맛집이네요
소고기
소고기 9 개월 전
이 채널을 왜 이제 알게 됬을까..ㅠㅜㅠㅜㅠ
쁍쁍
쁍쁍 9 개월 전
중간에 인형 들고가는거 개 귀엽넼ㅋ
ᄋᄋ
ᄋᄋ 9 개월 전
저흰개는 각나올때마다 쓰다듬어줘야하는데 아니면물거든요 쎄게
텐텐
텐텐 9 개월 전
꼬리를 잡으면 거시기가 노출되니까 강아지입장에서는 부끄럽지않을까요...?ㅜ 그래서 만지는게 싫을것같아요
김성진
김성진 9 개월 전
이 놈 꼬리가 스워치였군 ㅇㅅㅇ
Inhyeong Nam
Inhyeong Nam 9 개월 전
겁나 겹네 고놈
웅앵
웅앵 9 개월 전
큐티 러블리 몽자 💕
임창호
임창호 9 개월 전
몽자 너무 귀엽다 이말입니다.. 으으으아아아 오늘 우리 강쥐는 안경 씹어서 코받침 하나를 없애부러쓰요.. 삼키지는 않았나 걱정...ㅠ
꧁༺ৡۣۜ͜올ৡ༒ৡۣ͜͡라ৡ༻꧂님
꧁༺ৡۣۜ͜올ৡ༒ৡۣ͜͡라ৡ༻꧂님 9 개월 전
인상쓰고 저러는게 싫다고 하는 매너적인 표현이라는데... 물거나 한다던데
히잉
히잉 9 개월 전
이빨도 죄끄매,,,,귀여워...♡♡♡
A reaction of a dog when patting her butt
02:11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823K
99% Fur 1% Cat
09:50
랙돌열한스푼
조회수 633K
Blue & Grey
4:15
BTS - Topic
조회수 11M
고양이가 창문으로 뛰어내렸습니다.(feat.4층)
8:43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조회수 179K
A dog's feelings when a delivery comes
02:16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593K
D..o...n't...do....that....
02:17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709K
A dog that shivers when seeing a mosquito
02:09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1.4M
Staring At The Owner As If Looking At An Insect
02:19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417K
A dog who feels betrayed by human
02:15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560K
4 stages of a dog's anger (Eng sub)
02:09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512K
A dog who's excited everyday
02:23
속삭이는몽자
조회수 599K
Blue & Grey
4:15
BTS - Topic
조회수 11M
고양이가 창문으로 뛰어내렸습니다.(feat.4층)
8:43
Arirang은 고양이들내가 주인
조회수 179K
전기장판의 무서운 맛을 보여줬습니다.
3:04
팩토리치즈스 : Factory Cheeses
조회수 385K
빡친 강아지 쓰다듬기 ( PET THE DOG )
0:35
김도고 Doggo Kim
조회수 253K
어느새 아버지의 비타민이 된 강아지
4:40
천재견 사월이sawol
조회수 151K